HOME >NEWS >마지막 메호대전, 호날두도 메시도 골 넣고 어깨동무했다

마지막 메호대전, 호날두도 메시도 골 넣고 어깨동무했다

2024-11-18 13:57:57

우병탁 신한은행 압구정기업금융센터 부지점장은 공공에 한 채만 팔 수 있다는 제한 때문에 가장 안 팔릴 만한 주택을 내놓을 것이라며 공공임대의 질이 떨어질 수 있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필수 진료과 기피는 해소되지 않았다.지역정원제도를 둬서 의사 면허 취득 후 9년은 해당 지역에서 근무하는 조건을 걸었다.

마지막 메호대전, 호날두도 메시도 골 넣고 어깨동무했다

이를 위해 불요불급한 의료 서비스에 섣달 그믐날 개밥 퍼주듯 보험 급여를 했던 선심 정책은 당연히 거둬들여야 한다.정부는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국가별 인구 대비 의사 수를 근거로 들이댄다.자칫 지역 토호의 현대판 음서제로 악용될 가능성이 크다는 공정성 이슈를 차치하고라도 의료 질 저하를 막을 방법이 없어서다.

마지막 메호대전, 호날두도 메시도 골 넣고 어깨동무했다

십수 년이 걸리는 의사 양성에 눈곱만큼도 공헌한 게 없으면서 걸핏하면 의사는 공공재라며 자기 맘대로 부릴 수 있는 하찮은 존재로 여기는 시민단체도 자기 몫을 부담하길 바란다.시스템을 갖추는 데 인색하게 굴면 안 된다.

마지막 메호대전, 호날두도 메시도 골 넣고 어깨동무했다

코로나 19 팬데믹 초기에 사상 초유의 전공의 파업을 촉발했던 공공의대 설립은 더더욱 대안이 아니다.

일본 정부는 소위 ‘신(新) 의사확보 종합대책에 따라 2008~2017년까지 의대 정원을 지속적으로 늘렸다.크리에이터 에이전시 더피프스의 벨라 할스 연구원은 저렴한 가격 제품을 찾는 건 승리이자.

퀸스 홈페이지복제품이 인기 끌면 손해? 이익?복제품 소비가 당당한 트렌드로 자리 잡았으니.아예 소비하는 사람 자체가 다르다는 건데요.

딥다이브시성비(타이파)에 이어(딥다이브 시성비 편 참고) 저렴이 복제품(듀프)이라니.특히 60%는 오리지널 제품을 살 여유가 있어도 여전히 복제품을 선택한다고 답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