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2024-11-18 13:40:47

한국 유권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게 강자의 힘자랑이다.

지역 커뮤니티에도 ‘차를 이용해 방문하려면 주차장 들어가는 데 30분∼1시간은 각오해야 한다 등의 게시글이 올라왔다.교통 혼잡을 줄이기 위해 매장 인근에 7000대 규모의 임시 주차장을 설치했다.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발 디딜 틈 없이 빼곡히 차 있는 사람들의 사진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사진 출처 SNS 갈무리개점 후 첫 주말을 맞은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에 27일 14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몰렸다.쇼핑몰 방문자가 급증하면서 27일 오후 2시경 수원시는 ‘극심한 교통정체로 안전사고가 우려되니 주변 이용자는 안전을 고려해 우회해 달라는 문자를 주민들에게 보내기도 했다.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1층은 물론이고 행사를 구경할 수 있는 2∼5층 난간에도 사람들이 모이며 1∼5층 모두 방문객들로 가득 찼다29일 주택도시보증공사(HUG)의 주택도시기금 기금e든든 사이트는 오전 한 때 신생아 특례대출 신청자들이 몰려 한시간 넘는 대기 알림이 발생했다.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HUG관계자는 오전 9시부터 접수가 시작됐는데 초기에 사람이 몰리면서 한시간 이상의 대기 안내가 떴었는데 11시가 지나면서 대기 안내 시간이 30대로 줄어들었다며 대기가 발생하는 것이지 접수에는 문제가 없지만 혹시 모를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상 주택은 9억원 이하.7분)과도 그 차이가 컸다.

지역별로는 수도권 직장인의 출근길이 가장 험난했다.1분을 써 소요시간이 가장 짧았다.

1년 중 일하는 날이 250일 안팎이라는 걸 고려하면 12일하고도 반나절은 출퇴근길 이동에 쓰는 셈이다.출퇴근 거리도 수도권(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