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9일(日) 시스템 점검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중국이 물가상승률을 적용한 실질 GDP로 계속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지만 경제 전문가들은 이를 배제한 명목 GDP가 상대적인 국가 경제력을 정확하게 포착하는 척도라고 지적한다.
노인 무임승차 제도는 유지하되 시민들.김건희는 성역인가정진석 뜨내기로 여긴다?김건희 여사의 ‘젊은 십상시탄핵일텐데 감당되겠나비선은 뭘 믿고 이리 설치나더 중앙 플러스쇳물은 멈추지 않는다‘군인 박태준 무식함 염려했나이대 나온 신부가 선물한 책포스텍엔 빈 좌대 2개 있다박태준이 점찍은 ‘흉상 주인박태준.
적자 때문에 인력이 감축된다면 지하철 사고의 위험성도 커질까 걱정된다.그래픽=김주원 기자 한 사람의 소리는 자칫 일방적으로 흘러갈 수 있습니다.▶박종혁= 서울교통공사는 시민의 복리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지방 공기업이다.
현 무임승차 제도보다는 노인분들을 위한 복지카드 혜택이나 통합정기승차권과 같은 제도가 필요하다.서울교통공사 내부 문제가 먼저 해결되어야 한다는 지적도 나왔다.
시간대별 유료 요금 설정.
서울지하철공사 내부 개혁 등을 지적한송시영 서울교통공사 올바른노동조합 위원장의 〈전직원 무급 일해도 적자…서울 지하철 망치는 포퓰리즘〉 칼럼에 대한 의견입니다.자영업 대출은 코로나가 유행하던 시기부터 크게 늘었다.
빌딩 몇 채를 들고 있는 준재벌급도 있다.배당이 크게 줄게 된 주주들의 반발과 소송 가능성은 나중 문제라 치자.
김건희는 성역인가유료 전문공개정진석 뜨내기로 여긴다?김건희 여사의 ‘젊은 십상시탄핵일텐데 감당되겠나비선은 뭘 믿고 이리 설치나더 중앙 플러스쇳물은 멈추지 않는다‘군인 박태준 무식함 염려했나이대 나온 신부가 선물한 책포스텍엔 빈 좌대 2개 있다박태준이 점찍은 ‘흉상 주인박태준.기업의 도산이 불가피하지만.